작성일 : 11-01-05 18:20
[Undergraduate] Students' Comments on OB (Fall 2010)
 글쓴이 : 윤정구
조회 : 494  

============================================================================
                      Principles of Organizational Behavior
============================================================================

      (1)
    
Being involved in the class and practicing what we learned was good.

(2)     영어로 질문하고 토론하는 수업이 처음이어서 고생을 많이 했다. 또한 초기에는 질문내용을 이해하지 못해서 질문을 받자 머리가 하얘지곤 했는데 결국은 마지막에는 예습도 철저하게 해오고 대답도 자신 있게 있었다. 영어수업에 자신감을 얻을 있었다.

(3)     감사합니다.

(4)     교수님 너무 감사했습니다.^^

(5)     교수님 수업에 대한 열정이 정말 뜨거우신 같아요! 학기 동안 수고하였습니다.

(6)     교수님 학기 동안 좋은 수업 정말 감사드립니다^^!

(7)     교수님~~~ 수업 정말 너무 좋았습니다!!! 이번 학기 최고의 수업이었어요! :)

(8)     논리적 사고력이나 생각의 표현 능력을 기르는데 도움이 되는 과목이었다. 교수님도 열정적이셨고 교과서에 충실한 바탕으로 수업에 참여도에 따라서 평가하는 방식도 도움이 되었다. 심리와 연계한 과목이어서 재미있기도 했고 경영학에서는 어떤 부분을 중점적으로 생각하고 배워야 지도 알기 쉽게 설명이 되었다.

(9)     약간 모호한 부분도 있었지만 전반적으로 얻을 것이 많은 강의였다. 수업시간에 교수님이 학생에게 질문하는 것은 스트레스였지만 그래도 자신에게는 발표력과 표현력을 기를 있는 영양분이었던 같다. 다만 너무 토론위주여서 개념이나 등등이 확실히 잡히지 않고 학생들끼리 해결해야 했던 점은 좋았던 같다.

(10) 수업은 교수님 혼자서 수업내용을 주도하신 것이 아니라 학생들에게 질문을 통해서 생각하게 하고 다른 학생들과 상호의견을 교환할 있었던 수업이었습니다. 다양한 학생들의 발표를 통해 수업에 참여할 있도록 하였고 쉬운 예를 들어 기본 개념을 설명하셨습니다. 학생들에게 예습의 중요성을 가르쳐 수업이었습니다. 예습하고 수업에 들어와서 내가 학습내용을 정확하게 이해하였는지 자체 평가할 있었습니다.

(11)  이번 학기에 몸이 좋아 결석이 많아서 매우 아쉬워요ㅜㅜ 대학에 와서 처음으로 등하교 시절 생각해왔던 꿈꾸던 대학강의를 들은 같아요 ~~ 교과목 이름처럼 조직의 행동에 대해 전문가여서 그런지 학생들의 수업참여를 적극적으로 도와 주셨던 같아요. 나중에 다른 수업으로 뵙으면 해요~~**

(12)  자발적인 학습과 적극적인 수업참여가 익숙지 않았었는데 수업을 통해서 많이 극복할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도움이 많이 되었던 수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13)  처음 듣는 영어강의라 걱정을 많이 했는데 좋았습니다. 대학 와서 처음으로 시험 내용을 문제 문제 꼼꼼히 피드백 받았습니다. 교수님께서 매번 진도를 나갈 때마다 부분의 이해를 돕기 위해서 많은 예를 알려 주셨는데 좋았습니다. 어느 교수님께 질문을 하러 갔다가 교수님께서 수업준비를 정말 많이 오신다는 것을 알고 감동했습니다. 정말 좋은 수업 감사합니다.

(14)   학기 동안 감사했습니다.